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원황배 접수 중단, 화산배 예약 오픈 안내
작성자 프룻다이어리 (ip:)
  • 작성일 2021-09-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평점 0점

올해 원황배 선물용 상품에 이어 가정용 상품의 판매도 중단하였다가 선물용 원황배 상품 소량 여유가 생겨 재오픈 하였습니다.


수확을 해보니 올해는 균과 충의 피해가 좀 있었고, 잦은 비로 열매가 크고 익는데 힘든 부분도 있어서  

주문을 받아두고 발송을 못하는 실수를 하면 안되기에 주문을 무리해서 받지 않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포장작업이 더뎌지며 예상보다 발송도 지연되고 있으나, 대부분 9월 첫주, 적어도 9월 7일까지 발송 완료 합니다.

상품을 준비해 두고 파는 것이 아니라 판매 수확 발송을 동시에 하고 있어서 그런 애로사항이 있네요. 이해부탁드립니다.



주문주시며 잦은 비로 인한 당도... 맛에 대한 문의가 있었습니다.

내내 비가 왔고, 원황 수확기를 맞아서도 가을장마로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비가 오면 과일 맛이 싱겁다 짐작하시는대로, 열매가 크고 맛이 들어야 할 시기에 햇빛을 보지 못하고 비 속에 있으면 영향이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올해 배꽃이 일찍 피며 8월 25일 정도면 숙기를 맞는데, 5일정도 더 기다려 수확했지만 당도는 평년보다 낮았습니다.

비가 그치기를 기다려 맛이 더 들어 수확하려면 그 사이 과육은 물러지기에 마냥 늦출 수만도 없었습니다. 

최대한  신경써서 작업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당도가 유일한 기준이 아님을 알아주셨으면 하고.. 아무쪼록 올해의 상황을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빨리 장마가 종료되어 9월 14일 전후 수확하는 화산배는 햇빛을 보고 수확했으면 좋겠네요.


말씀드렸던 바 대로 추석맞이 화산배 9월 1일 예약 오픈했습니다.

화산배도 최대한 제 맛 들어 수확하기 위해 작업하기 좋은 기준이 아닌 맛이 더 나은 쪽으로 수확 포장일정을 잡고 있습니다.  

화산배 발송은 14~15일 입니다. 

16일 발송은 본인이 직접 받으시는 건과 같이 주소지가 정확한 건 발송 가능합니다.


매년 많은 분들이 기다렸다 찾아주시는데, 매년 작황이 다른 부분이 있어 올해도 화산배 큰열매부터 빠른 품절 예상합니다.

무농약 농사에다 비가 잦다보니 대과가 참 귀합니다. 화산배는 본래 대과가 귀하구요. 대과 오픈은 일단 품절로 시작합니다..

아직 수확 전이므로, 무리해서 주문을 받지 않으려 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황, 화산 품종은 과일의 크기에 따른 맛 편차가 크지 않은 품종입니다. 

그리고 무농약 유기농 농사는 크고 깨끗한 상품과 생산을 목표로 하는 농사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무농약으로 키워진 화산배.는 그것만의 특별함이 있으니 작은 열매도 좋은 선물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문의는 전화가 빠르나 일하는 중에는 전화받기가 힘듭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010-5479-9785 문자 남겨주세요. 늦은 시간에라도 답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